‘골때녀’ 오나미, 추가 득점까지! 원샷 원킬 멀티골의 주인공
‘골때녀’ 오나미, 추가 득점까지! 원샷 원킬 멀티골의 주인공
  • 승인 2024.03.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처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처

개그우먼 오나미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골 맛을 제대로 봤다.

 

오나미는 20일(어제)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올스타 리그에서 FC최진철 팀의 멤버로 뽑혀 맹활약했다.

 

방출 경험을 맛보고 남다른 각오로 임한 오나미는 몸 푸는 과정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후보로 출발해 교체된 그녀는 허경희의 킥인 상황에서 압박 수비를 한 뒤, 강보람의 패스를 정확하게 받아 골로 연결시켜 선제골의 주인공이 됐다.

그녀는 중계석에서 세레머니를 요청하자 기다렸다는 듯이 “골 안 넣는다고 하지마~앙”라며 유쾌한 애교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런가 하면 채리나의 킥인 상황에서 오나미는 볼을 정확하게 키핑 후 측면으로 내달렸고 윤태진에게 패스해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며 경기를 더욱 쫀쫀하게 만들었다.

 

오나미의 활약은 후반전에서도 이어졌다. 후반전에 들어서자 오나미는 허경희가 중원으로 올라오자 순간 침투했고, 골을 이어받아 추가 득점을 시키며 기쁨을 만끽, 짜릿함을 배가시켰다.

 

뜨거운 분위기도 잠시 경기는 재개됐다. 오나미는 자신의 발에 들어온 공을 강보람에게 킬러 패스를 했고 순식간에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그녀는 또한 상대편 골키퍼인 키썸이 강보람이 찬 골을 놓치자 전력 질주하며 골을 향한 집념도 보여줬다.

 

그러나 웃지 못할 일도 벌어졌다. 오나미는 상대팀의 골킥 상황에서 나미애가 볼을 빼주다가 자신의 발에 맞은 공이 본인 팀의 골대 앞까지 떨어져 자책골이 될 뻔해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경기는 점점 더 흥미진진해졌고 연장전에 돌입한 것도 모자라 승부차기까지 이어졌다. 승부차기에서 4번 키커로 나선 오나미는 코발로 구석을 강하게 노리며 골을 넣어 팀에 힘을 보탰다.

 

오나미는 다채로운 골 컨트롤 능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적재적소에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축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오나미의 활약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