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로보틱스, 2024 IFS 창업박람회서 스마트매장 운영 시스템 첫선
코가로보틱스, 2024 IFS 창업박람회서 스마트매장 운영 시스템 첫선
  • 승인 2024.03.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대상 1,0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코가로보틱스가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코가로보틱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실내자율주행 서빙로봇 서빙고 시리즈는 물론, 테이블 오더 및 한 단계 진일보한 NFC • QR 기반의 스마트 오더, 호출벨과 자동문 연동을 통한 스마트 매장 운영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자동화 매장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

서빙고 매장 통합 솔류션 이미지.[자료=코가로보틱스]

코가로보틱스는 로봇 기술과 스마트 솔루션을 적용한 자동화 매장 운영에도 나서고 있다. 

특히 최근 젊은 감각과 성장세로 각광받는 커피 프랜차이즈 ‘베러먼데이’와 협업을 통해 서빙고 매장 통합 솔루션을 적용한 자동화 매장 모델인 ‘코가스페이스’를 오는 4월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에 오픈할 예정이다. 

코가로보틱스는 금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극심한 불경기와 경제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IFS 기간 동안 코가로보틱스 부스에서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들이 예비창업자들의 다양한 창업 궁금증은 물론 기존 사업자들의 사업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창업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부스 방문 상담 및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설치비 면제와 월 렌탈 요금 10만원 할인, 렌탈 전 기간 케어 서비스 무상 제공, 추가 상품권 제공까지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서빙로봇 도입 부담을 파격적으로 낮췄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