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남친룩의 정석...봄보다 설레는 비주얼로 시선집중
안효섭, 남친룩의 정석...봄보다 설레는 비주얼로 시선집중
  • 승인 2024.03.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그 코리아(VOGUE KOREA)
사진=보그 코리아(VOGUE KOREA)

배우 안효섭이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소식을 전한 안효섭이 라코스테와 함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안효섭이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처음 진행된 공식 화보라 더욱 특별한 의미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바.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과 함께 봄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천진난만한 소년과 우아한 남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먼저 그는 클래식한 포플린 체크 셔츠에 헌팅 재킷을 매치하여 서정적인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스웻셔츠에 트랙 쇼츠를 매치한 패션에서는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등 한계 없는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청청으로 코디한 데님 패션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에지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프렌치 패션 스포츠 실루엣의 정수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온 안효섭은 남친룩의 대명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라코스테의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감각적인 무드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브랜드와 완전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사내맞선’, 그리고 ‘너의 시간 속으로’ 등 다양한 작품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효섭, ‘라코스테’의 새 얼굴이 된 그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내며 글로벌적인 역량을 발휘하게 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배우 안효섭은 지난 3월 5일에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진행된 라코스테 24FW 패션쇼 참석을 기점으로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의 영화 같은 안효섭의 보그 디지털 커버와 화보 및 패션 필름은 보그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제껏 만나볼 수 없었던 ‘GET READY WITH’ 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