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허경환과 듀엣으로 앨범낼 뻔”…신곡 ‘가보자GO’ 탄생 비하인드
홍지윤 “허경환과 듀엣으로 앨범낼 뻔”…신곡 ‘가보자GO’ 탄생 비하인드
  • 승인 2024.03.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사진=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허경환과 홍지윤이 박명수와 근황에 대해 유쾌한 토크를 나눴다.

허경환과 홍지윤은 20일 오전 11시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허경환은 홍지윤의 신곡 ‘가보자GO’에 듀엣으로 참여할 뻔 했던 일화를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허경환은 “홍지윤 씨의 앨범에 듀엣으로 들어갈려고 했는데, 제가 스스로 어색해서 안하겠다고 했다”라며 겸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홍지윤은 “‘가보자GO’는 제 친동생인 홍주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라고 어필하는가 하면, 신곡 ‘가보자GO’ 라이브를 바로 선보였다. 여기에 허경환은 ‘가보자GO’ 피처링으로 라이브에 동참하며 청취자들의 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허경환은 박명수가 사업 매출을 궁금해하자, “회사 가치가 높아졌죠”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홍지윤과 함께 진행을 맡은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녹화 일화를 풀며 재미를 더했다. 허경환은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첫 녹화를 했는데 홍지윤 씨가 진행이 자연스럽고 너무 잘해줬다”라고 언급하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함께 한 허경환과 홍지윤은 오는 25일 오후 7시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첫 방송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