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 2’ 이병헌 “관객 분들이 극장으로 와주셨으면”
‘지.아이.조 2’ 이병헌 “관객 분들이 극장으로 와주셨으면”
  • 승인 2013.03.1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헌 ⓒ SSTV

[SSTV l 임형익 기자]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영화 ‘지.아이.조 2’ 흥행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병헌이 11일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영화 ‘지.아이.조 2’(감독 존 추) 내한 기자회견에서 ‘지.아이.조 2’ 흥행 스코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이병헌은 “예측할 수 없는 게 흥행인 듯하다”라며 “지금 한국영화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제가 출연한 할리우드영화도 사랑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지.아이.조 2’를 촬영하면서 전편에 비해 늘어난 분량에 사실 뿌듯함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며 “제가 느꼈던 감정들을 관객 분들이 함께 느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병헌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지.아이.조 2’는 세계 최고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와 인류를 위협하는 코브라 군단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병헌은 극중 코브라 군단의 비밀병기 스톰 쉐도우 역을 맡았다. 스톰 쉐도우는 테러리스트 군단 ‘코브라’의 새로운 부활을 이끄는 핵심멤버로 어릴 적 동료였던 스네이크 아이즈와 적으로 맞서며 운명적인 대결을 펼친다.

한편 브루스 윌리스, 드웨인 존슨, DJ 코트로나, 이병헌, 애드리앤 팰리키 등이 출연하는 영화 ‘지.아이.조 2’는 오는 28일 국내개봉을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