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2’ 김선호, 공항 밝히는 ‘멍뭉 미소’→꾸안꾸 공항패션! 기대감 폭발
‘먹보형2’ 김선호, 공항 밝히는 ‘멍뭉 미소’→꾸안꾸 공항패션! 기대감 폭발
  • 승인 2024.03.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E채널
사진=SBS Plus·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2’의 김준현-문세윤이 첫 게스트로 나서는 김선호와 반가운 쓰리샷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프로 먹방러’ 김준현-문세윤의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인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오는 25일(월)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XL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과 김선호의 출국 사진이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앞서 2월 26일 인천국제공항에 뜬 ‘태국 삼총사’ 김준현, 문세윤, 김선호는 각자 배낭을 메고, 손에는 ‘셀프캠’을 든 채 여행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세 사람은 편안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특히 김선호는 오랜만에 예능으로 해후한 ‘찐친 형’ 문세윤, ‘푸근한 형’ 김준현과의 만남에 연신 ‘멍뭉 미소’를 띄어 여심을 사로잡았다.

김준현-문세윤 역시 ‘막내둥이’ 김선호의 태국 여행 합류에 ‘하트 눈’을 작렬하며 행복감을 표했다. 자연스레 공항을 활보하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이 벌써부터 ‘먹보형’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한다.

제작진은 “‘올 라운더’ 예능인 김준현-문세윤이 ‘먹보형’을 통해 예능에 컴백하는 김선호와 함께 해외의 먹거리,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즐기고, 이를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