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3 안성훈·박지현·진해성, 오는 4월 단독 팬미팅 개최
‘미스터트롯2’ TOP3 안성훈·박지현·진해성, 오는 4월 단독 팬미팅 개최
  • 승인 2024.03.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밝은누리
사진=(주)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TOP3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미스터트롯2’ TOP3 단독 팬미팅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은 4월 6일 안성훈 단독 팬미팅, 4월 7일 박지현 단독 팬미팅, 4월 13일 진해성 단독 팬미팅 진행에 앞서 오는 3월 14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한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 자신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멤버를 계속해서 보고 싶은 팬들의 수많은 관심과 요청 속에 기획된 뜻깊은 팬미팅이다.

특히 TOP3 멤버가 함께 하는 팬미팅이 아닌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세 사람이 각기 다른 날짜에 단독으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인 만큼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 온 전국의 팬들에게 무엇보다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팬미팅에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세 사람은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가 마련된 만큼 단독 무대를 비롯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매력으로 오감을 만족 시킬 팬미팅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TOP3 단독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