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고객 서비스 확대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고객 서비스 확대
  • 승인 2024.03.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1년→4년차 단지로 서비스 대상 확대
"입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지속 관리"

HDC현대산업개발은 준공 이후 단지 입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 기존 준공 1년 차 단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준공 4년 차 단지까지 늘리고 콘텐츠를 강화해 이름을 홈커밍데이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부터 2024년 홈커밍데이 서비스 일정을 시작했다. 지난 9일과 10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홈커밍데이를 진행했다. 이틀 동안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센터의 살균·소독, 그리고 입주민 가정에서 사용되는 주방 도구 연마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또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인생네컷과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했다. 아울러 입주민들을 위한 서비스와 더불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기부캠페인을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현대산업개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를 시작으로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청주 가경 아이파크 3, 4단지, 서면 아이파크 등 전국 각지 총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해 아이파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