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를 뒤흔드는 한류神 지창욱 ‘첫 일본 투어’ 개최
열도를 뒤흔드는 한류神 지창욱 ‘첫 일본 투어’ 개최
  • 승인 2024.03.0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프링 컴퍼니 제공
사진=스프링 컴퍼니 제공

배우 지창욱이 첫 번째 일본 투어의 막을 올린다.

‘2024 JI CHANG WOOK JAPAN FIRST TOUR: MARCH’는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지창욱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일본 투어이다. 3월, 봄 팬들과 만난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공연은 오늘부터 9일까지 오사카 지역을 시작으로, 3월 12~13일 후쿠오카, 3월 16일~17일 도쿄에서 진행된다.

지창욱의 첫 일본 투어인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픈한 티켓은 초고속으로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작년 12월 일본 팬미팅을 통해 1만여 명의 팬들을 만난 것에 이어 이번 투어를 통해 약 1만 9천 석을 또 한 번 매진시키며 막강한 지창욱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지창욱은 그동안 사랑받았던 OST 곡들을 비롯 3월 13일 발매되는 앨범의 첫 무대를 선보이는 등 꾸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힐러’, ‘THE K2’, ‘수상한 파트너’,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믿고 보는 로맨스 장인으로 인기를 얻은 지창욱은 최근 드라마 ‘최악의 악’과 ‘웰컴투 삼달리’로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창욱은 3월 일본 투어를 시작으로, 올 한 해 영화 ‘리볼버’,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