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선예 결혼식 하객' 소녀시대 서현, '머리 넘기는 모습도 여신~'
[SS포토] '선예 결혼식 하객' 소녀시대 서현, '머리 넘기는 모습도 여신~'
  • 승인 2013.01.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현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26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원더걸스 선예(민선예 24) 결혼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원더걸스 선예의 결혼식 하객으로는 원더걸스 멤버 유빈 혜림 예은 소희, 박예린, 박지민, 조권, 임슬옹, 이창민, 정진운, 윤하, 산이, JJ프로젝트, 김지혜, 이혜원, 바다, 소녀시대 서현 수영 윤아 티파니, 백아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원더걸스 선예는 5세 연상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29)과 결혼 했다. K팝 열풍의 대표 주자 중 한 팀인 원더걸스의 리더이자 현 아이돌의 이례적인 최초 결혼식인 만큼, 수많은 국내외 매체들이 대거 몰렸다.

특히 이번 원더걸스 선예의 결혼식 사회는 절친한 친구이자 2AM의 리더 조권이 맡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원더걸스 멤버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웨딩 촬영을 마친 선예는, 제임스 박과 올해 1년 반쯤 연인 관계를 유지하며 결혼에 골인했다. 선예가 원더걸스 미국 활동 시절 처음 만난 뒤 아이티로 봉사활동을 다니며 사랑을 가꿔왔다.

한편 결혼식을 마친 원더걸스 선예는 인도양의 유명 휴양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후 캐나다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