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해외 광고까지 섭렵! 글로벌 광고계도 반응한 ‘라이징 스타’
라이즈, 해외 광고까지 섭렵! 글로벌 광고계도 반응한 ‘라이징 스타’
  • 승인 2024.03.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글로벌 광고계에서도 핫한 ‘톱티어 신인’으로 등극했다.

라이즈는 최근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으며, 동시에 동아제약에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의 신규 광고 모델이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로써 라이즈는 패션, 뷰티, F&B에 더해 면세점, 제약 관련 광고도 꿰찼음은 물론, 그 외에도 금융까지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각종 브랜드로부터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남다른 화제성과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해외 브랜드 역시 라이즈에 주목, 독일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GESKE(게스케)는 일본 지역 앰버서더로 발탁된 라이즈의 광고를 이미 현지에 온에어 중이며, 동시에 인도네시아 F&B, 필리핀 의류 등 다양한 분야의 동남아시아 브랜드에서도 광고 모델 제안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라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가 되어, ‘루이 비통 2024 남성 가을-겨울 패션쇼’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초청받아 글로벌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가요계를 넘어 광고 및 패션계의 ‘라이징 스타’로서 펼쳐갈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라이즈가 지난 1월 공개한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멜론 TOP100·일간·주간·월간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하고, 음악방송 2관왕,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1위에 오른 데 이어, 현재까지도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롱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