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신곡 챌린지 화제성도 완벽하게 ‘TAP’!
NCT 태용, 신곡 챌린지 화제성도 완벽하게 ‘TAP’!
  • 승인 2024.03.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챌린지 장인’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TAP’(탭) 챌린지를 향한 열기가 뜨겁다.

태용은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TAP’ 챌린지를 진행, 볼과 입술을 손가락으로 탭하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NCT 텐·제노·재민·리쿠·유우시,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은혁·동해, 소녀시대 태연·효연,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에스파 카리나·윈터, 라이즈 쇼타로·소희·앤톤, 트와이스 채영, 르세라핌 허윤진·카즈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마마무 문별, 리정, 이이경 등 화려한 라인업이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태용은 팬들과 함께 단체 챌린지도 진행, 태용의 노래와 춤에 맞춰 팬들이 떼창으로 화답하는 영상은 완벽한 호흡과 뛰어난 단합력을 확인할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TAP’은 다채로운 악기 위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고 따라하기 쉬운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에게 무관심한 듯 은근한 관심을 표현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태용의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어우러져 듣고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태용은 3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8일 KBS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TAP’ 무대를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