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윤 '가시꽃' 출연 확정, 강경준-장신영과 호흡…일일극 '첫 주연'
정지윤 '가시꽃' 출연 확정, 강경준-장신영과 호흡…일일극 '첫 주연'
  • 승인 2013.01.0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윤 ⓒ SSTV

[SSTV | 유수경 기자] 지난해 영화 '공모자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지윤이 '가시꽃'에 캐스팅됐다.

정지윤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는 정지윤이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일일 드라마 '가시꽃'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그는 장신영, 강경준 등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가게 됐다.

'가시꽃'은 재력과 권력에 의해 행복이 짓밟히고 죽음에 문턱까지 갔다 돌아온 한 여자가 펼치는 복수극으로, 극 중 정지윤은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로 자라났지만 정이 많고 솔직 담백한 지고지순녀 수지 역을 맡았다.

수지는 극 중 세미 (장신영 분)에게 마음을 빼앗긴 혁민 (강경준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외길 사랑의 진수를 보여주는 진실되고 순수한 캐릭터다.

데뷔 이래 첫 일일극 주연을 맡은 정지윤은 "처음에는 많이 부담되고 떨렸지만 지금은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 하는 생각 뿐이다. 영화 '공모자들' 때와는 다른 분위기와 캐릭터로,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많이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시꽃'은 JTBC가 종합편성채널로는 처음 기획한 저녁 일일드라마로 오는 2월 방송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