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연말 시상식 이후 '뜨거운 관심'…'명품 배우' 출연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말 시상식 이후 '뜨거운 관심'…'명품 배우' 출연
  • 승인 2013.01.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현주 김수현 박기웅 ⓒ SSTV

[SSTV l 유수경 기자] 지난해 연말 시상식 이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 김수현과 박기웅, 이현우와 손현주는 모두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기경력 21년의 손현주는 '추적자'로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을 통해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박기웅은 '각시탈'로 KBS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받았으며 아역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진가를 입증한 김수현은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선택했다. 이 작품은 웹툰 원작으로 남파간첩 원류환이 서울 어느 달동네의 바보 백수로 위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수현이 연기할 원류환은 코믹-액션은 물론, 분단국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또 다른 면면을 복합적으로 보여주는 매력적인 캐릭터. 영화에서 김수현은 어리버리하고 귀여운 동네 바보의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냉철한 스파이의 모습 등 양 극단을 넘나들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을 휩쓴 배우들이 출연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올해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