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ONE SPARK'로 오늘(29일)부터 음방 활동 시작!
트와이스, 신곡 'ONE SPARK'로 오늘(29일)부터 음방 활동 시작!
  • 승인 2024.02.2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신곡 'ONE SPARK'(원 스파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고 음방 활동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지난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와 타이틀곡 'ONE SPARK'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With YOU-th'는 23일부터 3일 연속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26일까지 누적 기준 미국, 일본, 멕시코 등 전 세계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했다.

'ONE SPARK'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부터 사흘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뮤비 비하인드 포토를 선보이고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촬영 현장 속 아홉 멤버는 파티 테이블에 모여앉아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고,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눈부신 여신 아우라를 발산했다.

뮤비는 화려한 프리즘으로 함께이기에 더욱 반짝이는 트와이스가 앞으로도 영원할 청춘임을 보여주고 멤버들의 연대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안무가 감상 포인트로 자리한다. 

트와이스는 발매 당일(현지시간) 미국 NBC 대표 아침 프로그램 'NBC's TODAY'의 'Citi MUSIC Series on TODAY'(시티 뮤직 시리즈 온 투데이)에서 'ONE SPARK'와 선공개곡 'I GOT YOU'(아이 갓 유) 퍼포먼스를 펼쳤다.

오늘(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월 1일 KBS 2TV '뮤직뱅크', 2일 MBC '쇼! 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오는 3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전 세계 27개 지역 49회 규모에 달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이어간다.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입성에 빛나는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단독 공연도 현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