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제품군 확대로 RTD 시장 공략 강화
하이트진로, 제품군 확대로 RTD 시장 공략 강화
  • 승인 2024.02.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망고라임’ 국내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유러피언 No.1 사이더(Cider) 제품인 써머스비의 망고 라임(사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하이볼, 칵테일 등 재료를 섞어야 하는 주류를 바로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 주류 시장의 성장에 맞춰 써머스비 제품군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으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많은 소비자들이 올봄, 망고 라임만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해 국내 과일 탄산주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