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김범수, '킬링 보이스'에 떴다...신곡 '여행' 라이브 공개
'데뷔 25주년' 김범수, '킬링 보이스'에 떴다...신곡 '여행' 라이브 공개
  • 승인 2024.02.2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가수 김범수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 진가를 증명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범수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김범수의 '킬링 보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그의 출연을 희망하는 음악 팬들의 열렬한 요청과 제작진의 노력에 의해 마침내 성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데뷔 25년 차 가수 김범수다. 박용택 선수의 영원한 등장송, 오늘만큼은 제 이름으로 연호해 달라"라고 유쾌한 인사를 건넨 김범수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나타나'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김범수는 "'킬링 보이스'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던 노래들을 시대 순으로 엮었다"라는 소개와 더불어 지난 1999년 발매한 데뷔곡 '약속'을 열창했다. 

이어 김범수는 '바보같은 내게', '보고 싶다', '가슴에 지는 태양', '슬픔활용법',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지나간다', '끝사랑', '초점' 등 그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겁게 사랑받은 명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특히 김범수는 "10년 만에 아홉 번째 정규 앨범이 나왔다. 긴 여행을 함께해 준 감사한 모든 분들께 이 노래를 바친다"라는 코멘트와 더불어 지난 22일 발매한 정규 9집 앨범 '여행'의 선공개곡 '꿈일까', '그대의 세계', 동명의 타이틀곡 '여행'까지 선보여 한층 더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김범수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무척이나 자연스럽게도 앙코르가 터져 나왔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