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첫 산문집 '파타', 예약판매 첫날 주요 온라인 서점 실시간 베스트 1위
문가영 첫 산문집 '파타', 예약판매 첫날 주요 온라인 서점 실시간 베스트 1위
  • 승인 2024.02.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즈덤하우스
사진=위즈덤하우스

작가 문가영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27일 위즈덤하우스에 따르면 문가영의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는 예약 판매를 오픈한 첫날 높은 관심과 함께 약 2,000부의 판매고를 기록, 계속해서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어 최근 2쇄를 확정 지었다. 

특히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중쇄를 찍은 것은 출판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작가 문가영이 선보이는 '파타'는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치열하게 마주하고자 하는 그의 내밀한 언어들이 담겨 있는 산문집이다.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문가영이면서, 그가 아닌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21일을 시작으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표된 '파타'의 일부 내용들은 독자들로 하여금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고, 이는 오픈 첫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실시간 베스트 1위까지 이어졌다. 현재까지도 종합 TOP10을 유지하고 있다. 

작가 문가영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파타'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도 동시에 고조되고 있다. 

한편 문가영의 첫 산문집 '파타'는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6일 전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문가영은 3월 16일 팬사인회, 북토크 '보라쇼' 등을 열어 독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