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우아한 무드의 화보 공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우아한 무드의 화보 공개
  • 승인 2024.02.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정수민으로 화제인 배우 송하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하윤은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하윤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 역할을 맡아, 종영 이후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하윤은 배역 속 역할을 연구하기 위해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에 공부하듯 캐릭터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프로파일러 분들께 자문까지 구했다”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더불어 “연기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선배들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던 촬영으로 온전히 캐릭터 자체가 되지 않더라도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이 많다는 걸 발견했다”고 말했다.

배우 송하윤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을 1년동안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하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작품 속 ‘정수민’에게 드러나는 악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관해 송하윤은 “저 스스로를 잘 지키는 사람이라서 가능했던 일”이라 언급했다. 더불어 “연기를 하면서 우울증이 생긴 적은 없다. 힘든 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히며 내면적으로 더욱 탄탄해진 송하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