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 신제품 공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 신제품 공개
  • 승인 2024.02.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기존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해
저소음 설계, 화력 자동이동 등 편리한 조리 지원

삼성전자가 내구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을 23일 공개했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냉장고·오븐·인덕션·후드·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와 무풍 시스템 에어컨으로 구성된다. 

이번 제품은 모스 경도 8단계에 해당할 정도로 단단한 '인피니트 글라스'가 탑재돼 스크래치에 강하다. 모스 경도는 광석의 상대적인 단단함을 총 10단계로 매긴 표준으로, 8단계는 쇠못이나 유리 접시보다 단단하다는 의미다. 

삼성전자 모델이 프리미엄 가전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프리미엄 가전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인피니트 글라스는 국제 인증기관 인터텍으로부터 삼성전자의 기존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글라스에 오염이 묻어도 깔끔하게 제거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매트한 질감과 새틴 차콜 색상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느낌을 자아낸다.  4면 테두리에는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는 '슬림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전체 화구를 동시에 최대 3400W로 사용 가능한 강력한 화력을 갖췄으며, 화력을 알아서 조절하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비해 에너지 사용량을 35% 이상 줄일 수 있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 차원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