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 확정! 미공개 씬까지 탈탈 털었다
‘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 확정! 미공개 씬까지 탈탈 털었다
  • 승인 2024.02.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사진=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밤에 피는 꽃’이 1~12회 전편 몰아보기가 담긴 ‘밤에 피는 꽃 TV 무비’ 편성을 확정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지난 17일 시청률 18.4%(전국 가구 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라는 경이적인 기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이 작품은 12부작임에도 MBC 금토드라마 역대 1위 신기록을 달성하는가 하면, 17부작이었던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청률을 깬 전무후무 기록을 세웠다.

본방송 당일이 되면 ‘꽃모닝’을 외친 시청자들은 ”덕분에 행복했다“, ”엔딩까지 보고 나니 1회가 또 보고 싶네. 왜 안 질려“, ”계속 봐도 재밌어“, ”인생드 됐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는데 여운 진짜 길게 남는다“ 등 뜨겁게 반응했다.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밤에 피는 꽃’은 ‘밤에 피는 꽃 TV 무비’를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는 ‘밤에 피는 꽃’ 1~6회 요약본이 담긴 1부가, 이날 밤 9시 55분부터는 7~12회 요약본이 담긴 2부가 연속 방송된다. 특히 ‘밤에 피는 꽃 TV 무비’ 1부 방송 뒤에는 미공개 씬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들만 꽉꽉 채웠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