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 “아이 낳기 전엔 남편과 한 번도 안 싸웠는데…” 육아 고충 토로
‘편스토랑’ 한지혜 “아이 낳기 전엔 남편과 한 번도 안 싸웠는데…” 육아 고충 토로
  • 승인 2024.02.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와 딸 윤슬이가 ‘빵순이 모녀’에 등극한다.

2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한지혜가 빵순이 딸 윤슬이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는 빵 간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 과정에서 한지혜의 요리, 육아는 물론 남편과 한지혜의 육아 전쟁(?) 전말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한지혜는 윤슬이와 함께 초간단 빵 간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한지혜가 선택한 빵 간식은 엄마를 위한 명란마요토스트, 아이를 위한 에그마요 샌드였다.

특히 집에서 직접 만드는 명란 마요 소스, 연두부를 활용한 초간단 에그마요 레시피를 깜짝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모두가 놀란 한지혜의 똑똑한 빵 간식 레시피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빵순이 윤슬이의 양손 빵 먹방에 모두가 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그런데 윤슬이가 빵보다 더 좋아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아빠. 아빠 바보인 윤슬이는 아빠와 영상 통화를 하며 아빠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까르르 웃음을 터트렸고 한지혜의 남편은 휴대전화 속 딸 윤슬이의 사랑스러움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지혜는 “윤슬이가 아빠를 정말 좋아한다. 남편은 윤슬이한테 정말 좋은 친구 같은 아빠”라며 흐뭇해한 한편 “그런데 (육아관)이 저랑 안 맞아요”라며 육아에 대한 의견 차이를 폭로해 현실 육아의 공감을 샀다.

한지혜는 “아이 태어나기 전에는 저희는 진짜 한 번도 안 싸웠다. 근데 아이가 태어나고 나니까 (육아 때문에) 부딪힐 일이 많이 생기더라”며 “종일 싸운다”고 너스레를 떨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랑스러운 빵순이 모녀의 빵 간식 레시피부터 한지혜와 남편의 현실 육아, 뜨거운 치약 논쟁(?)의 전말까지 윤슬이 엄마 한지혜의 일상은 2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