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탄산음료 새 CF 공개...'청순 아이콘'의 '청량 가득' 비주얼 파티
채수빈, 탄산음료 새 CF 공개...'청순 아이콘'의 '청량 가득' 비주얼 파티
  • 승인 2024.02.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사진=펩시코리아

배우 채수빈의 펩시 새 CF가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채수빈의 새 CF를 공개했다.

삼겹살 편과 버거 편, 두 편을 믹스한 버전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CF 영상은 '청순미의 대명사' 채수빈의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채수빈은 수많은 사람들과 둘러앉아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과 버거를 맛있게 먹었다. 이어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펩시 제로 슈거를 얼음 잔 가득 따라내 시원하게 마시며 싱그럽고 청량감 넘치는 미소를 지었다.

영상은 "마지막 한 조각까지 더 맛있게"라는 채수빈의 활기찬 대사와 함께 마무리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펩시와 함께 음식을 더 맛있고 즐겁게 즐기는 그의 모습이 담긴 CF가 제품의 청량감을 완벽하게 전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채수빈은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음료의 대명사 펩시와 함께한 새 CF를 통해 제품의 상쾌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펩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펩시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또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채수빈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