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
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
  • 승인 2024.02.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의 뉴스를 전해드리는 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입니다.

스트레이 키즈·여자 아이들, 2월 2주 차  한터 차트 1위!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오늘(16일) 오전 2월 2주차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습니다. 집계 기간은 지난 5일부터 12일로  한터차트가 발표한 2월 2주 차 미국 차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가 1위를 차지했고 일본, 중국 차트에서는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세븐틴, ‘손오공’ 리믹스 음원 16일 오후 2시 발표!

세븐틴은 오늘(16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손오공’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을 리믹스한 곡으로 UK 개러지 스타일 비트에 강렬한 베이스와 신스 드랍(synth drop)이 어우러진

클럽 믹스(club mix) 버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김고은, '이효리의 레드카펫' 출격! 

오컬트 미스터리의 장르적 재미를 충족시켜 줄 영화 '파묘'에서 원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으로 활약한 배우 김고은이 오늘 오후 10시 KBS2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합니다.

'천의 얼굴' 이수지, 친정 '개그콘서트' 깜짝 방문

오는 18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반가운 얼굴' 개그맨 이수지가 오랜만에 친정 무대에 오릅니다. 2012년 KBS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수지는 '황해', '선배, 선배!', '세상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들' 등 2010년대 중반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들에 출연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원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