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 승인 2024.02.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박보람, 허각과 신곡 '좋겠다' 듀엣 협업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박보람이 오는 18일 새 싱글 '좋겠다'를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좋겠다'는 박보람이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장마'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입니다. 이번 곡은 박보람이 출연해 이름을 알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인연을 맺은 가수 허각과의 듀엣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찬원, 임영웅을 톡파원 25시 게스트로 꼭 초대하고 싶다고 100회 소감 밝혀

‘톡파원 25시’ 제작진과 출연진이 100회를 맞은 소감을 밝혔습니다. 2022년 2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된 ‘톡파원 25시’는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관광지부터 이색 여행지까지 다채로운 ‘랜선 여행기’로 즐거움을 선사하며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찬원은 “가수 임영웅 씨가 ‘톡파원 25시’를 애청하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어 꼭 한번 모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현빈, 호주의 자연을 배경으로한 내추럴한 일상 화보 공개!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배우 현빈의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은 2024 봄 시즌 컬렉션을 선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는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과 그 안의 작은 어촌 마을을 배경으로 스노우피크의 오리지널 무드에 현빈의 내추럴한 매력을 감도 있게 담았습니다.

차은우, 오늘(15일) 솔로 데뷔…‘ENTITY’로 보여줄 ‘이동민 그 자체’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ENTITY’를 발표합니다. 차은우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를 발매합니다. ‘ENTITY’는 차은우가 아티스트와 본체인 이동민으로서 느끼는 다양하고 솔직한 감정들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STAY’(스테이)를 비롯한 6곡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충실하게 담아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원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