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표 복수극 通했다! ‘캐릭터 착붙 열연’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표 복수극 通했다! ‘캐릭터 착붙 열연’
  • 승인 2024.02.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가 복수의 칼을 뽑아 들었다.

이지아는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에서 전 남편 노율성(오민석 분)을 향한 복수 플랜을 가동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위기를 기회로 만든 김사라의 결정적 한 방은 이혼 솔루션의 흐름을 단숨에 바꿔놓았다. 의뢰인 한지인(이서안 분)의 결혼 전 몰카 영상이 노율성의 손에 들어가면서 솔루션이 중단될 위기에 빠졌지만, 사라는 아들 서윤(정민준 분)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후 노율성이 부인 한지인의 납치를 사주했다는 정황이 드러나면서 승부는 원점으로 돌아오게 됐다. 율성이 빠져나갈 것을 예상한 사라는 선거를 앞둔 그의 약점 공략에 나섰다. ‘전 아내’ 사라는 ‘현 아내’ 지인과 합심해 기자회견에서 합동연설을 펼쳤고, 결국 율성을 선거 패배에 이르게 만들었다.

한편, 지인의 대리인 사라는 이혼 조건 협상을 위해 율성과 만났다. 한 치 양보 없는 협상이 이어졌고, 율성은 아들 서윤을 무기 삼아 합의를 강요했다. 합의가 없다면 평생 서윤을 못 볼 줄 알라는 초강수를 둔 율성은 폐가에 사라를 가두었고, 그녀가 갇힌 폐가는 화염에 휩싸이며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선사했다.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이혼 해결사 김사라에 완벽 동기화된 이지아는 ‘캐릭터 착붙’ 열연으로 극을 풍성하게 이끌고 있다. 방영 이후 악질 배우자들을 향한 통쾌한 응징으로 ‘인간 사이다 김사라’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휘몰아치는 전개 속 흡인력 있게 극을 이끄는 이지아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이지아가 출연하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