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호주의 자연을 배경으로한 내추럴한 일상 화보 공개!
현빈, 호주의 자연을 배경으로한 내추럴한 일상 화보 공개!
  • 승인 2024.02.1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스노우피크 어패럴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배우 현빈의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은 2024 봄 시즌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과 그 안의 작은 어촌 마을을 배경으로 스노우피크의 오리지널 무드에 현빈의 내추럴한 매력을 감도 있게 담았다.

스노우피크는 2023 FW시즌부터 배우 현빈의 감각적인 컬렉션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24 SS시즌은 ‘스노우피크와 현빈의 봄’이라는 테마로, 일상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 관계자는 “배우 현빈은 무한하게 펼쳐진 초원과 고요한 바다의 작은 어촌 마을에 이르기까지 배우 특유의 부드러운 표정과 서정적인 무드로 브랜드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전 스텝의 감탄을 이끌었다.

이번 SS시즌은 스노우피크만의 뉴 시즌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루엣, 유틸리티에 집중한 섬세한 디테일로 업그레이드되어, 아웃도어뿐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스마트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배우 현빈과 함께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24SS 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