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매력 참 난감하네' 거침없는 배우 손석구, 산 정상에 오른 이유는?
'그 매력 참 난감하네' 거침없는 배우 손석구, 산 정상에 오른 이유는?
  • 승인 2024.02.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늘 새로움을 찾아 도전하는 배우 손석구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 9일 공개된 화제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살인자ㅇ난감’에서 집념의 형사 장난감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손석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한 아웃도어 영상에서도 넘쳐 흐르는 매력에 ‘난감하기까지’ 한 모습을 보여줬다.

영상은 배우 손석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첫 번째 봄 캠페인 영상이다. 영상은 ‘AWC 자켓’ 시리즈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해당 시리즈는 기술력을 통해 움직임으로 발생하는 열기와 땀, 습기는 내보내고 쾌적함만 남기며, 자연을 적극적으로 마주하고 벅차오르는 감동의 순간, 다양한 ‘야크 모먼트’를 경험하길 바란다는 블랙야크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손석구의 매력적인 옆 얼굴로 시작하는 영상은 그의 등산 여정을 담았다. 산길을 오르며 가쁜 숨을 몰아쉬고, 거친 바람에도 자켓의 후드를 쓰며 거침없이 위를 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침내 산 정상에 다다랐을 때 눈 앞에 펼쳐진 절경에 빠져들고, ‘바람 속으로 들어가는 순간 벅차오르다’라는 손석구의 나지막한 음성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손석구가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 중 하나는 ‘나노AWC자켓’으로, 봄 아웃도어 활동에서 꼭 필요한 탁월한 통기성과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 자켓이다. 실버 베이지 색상을 착용했다.

영상을 본 그의 팬들은 “손석구의 눈빛 연기가 이렇게 매력적일 줄 몰랐다”, “등산하는 장면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니 그의 연기 스펙트럼이 놀랍다”는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중이다.

한편, 배우 손석구는 다가오는 3월 27일 개봉하는 영화 ‘댓글부대’에서 주인공 ‘임상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대기업의 횡포를 고발하는 기사를 쓰고 정직 당한 뒤 복직을 노리는 기자 역할로, 안국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