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밸런타인데이에 고백을 부르는 독보적 화보 공개 눈길
이제훈, 밸런타인데이에 고백을 부르는 독보적 화보 공개 눈길
  • 승인 2024.02.1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젠
사진=올젠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올젠(OLZEN)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24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젠은 24SS 시즌, ‘CHECKED-IN’을 테마로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과 휴식의 가치에 주목하고, 혼자만의 시간에 마주한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시즌 컬러가 돋보이는 올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케이블 스웨터를 비롯,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캐주얼한 팬츠 등 일상을 위한 에센셜한 스타일에서부터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제훈의 특별한 시선으로 마주한 낭만적인 휴양지에서의 휴식은 일상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특유의 섬세함으로 감각적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켰다.

올젠은 2024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서른'의 특별함을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훈은 2023년 SBS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고, 2024년에는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을 통해 시청자들과 새로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영화 <탈주>, <모럴해저드>의 개봉도 앞두고 있어 배우 이제훈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24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