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청량한 마린룩 착장으로 ‘훈훈 비주얼’ 자랑!...‘애니티즈 인 일루전’
에이티즈, 청량한 마린룩 착장으로 ‘훈훈 비주얼’ 자랑!...‘애니티즈 인 일루전’
  • 승인 2024.02.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에이티즈가 공식 SNS를 통해 팝업스토어 '애니티즈 인 일루전(ANITEEZ IN ILLUSION)'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청량한 마린룩 착장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에이티즈는 망원경, 지도 등 바다와 관련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항해를 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이미지의 하단에는 '애니티즈 인 일루전' 문구와 함께,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공간 와디즈(SPACE WADIZ)’에서 개최된다는 팝업스토어의 정보가 담겨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의 공식 명칭인 '애니티즈 인 일루전'은 또 다른 평행 우주에서 갑자기 지구로 불시착한 애니티즈에게 '지구'라는 세계가 마치 '환상'으로 다가올 거라는 부분에서 착안된 것으로, 센스 있는 네이밍이 눈길을 끌었다.

팝업스토어 개최를 앞두고 있는 에이티즈는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공식 캐릭터 '애니티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던 바 있다. 이에, 화사한 무드의 콘셉트 이미지까지 공개되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28일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를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