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 전면 리뉴얼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 전면 리뉴얼
  • 승인 2024.02.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나무숯 정제 과정 5번으로 늘리며 품질 개선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내일부터 출고된다.

새 참이슬 후레쉬는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을 개선했으며,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리며, 잡미와 불순물을 한번 더 제거해 최고의 제품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참이슬 후레쉬 제품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제품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또한,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와 분석을 진행해 16도로 최적의 주질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는 소주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도수를 그대로 유지하며 시장에 차별화된 특성으로 지속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