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오현태, 오늘(6일) 중학교 졸업..."더 발전한 모습 보여드릴 것"
판타지 보이즈 오현태, 오늘(6일) 중학교 졸업..."더 발전한 모습 보여드릴 것"
  • 승인 2024.02.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멤버 오현태가 중학교 졸업 후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6일 포켓돌스튜디오는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 오현태가 당일 서울 언주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졸업식장에는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판타지 보이즈 멤버 강민서, 홍성민, 히카루가 참석해 오현태의 졸업을 축하했다.

중학교 졸업식을 치른 오현태는 "드디어 중학교 졸업을 하게 됐습니다. 저의 중학교의 마지막을 팬 분들과 같이 보내게 되어 기쁘고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진솔한 소감을 전해왔다.

팬들의 축하 아래 중학교를 졸업한 오현태는 앞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 합격, 학업과 연예계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앞서 오현태가 소속된 판타지 보이즈는 작년 신곡 ‘Potential’(포텐셜) 공개 이후 일본 팬 콘서트 개최 등 국내외로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4년 역시 판타지 보이즈의 글로벌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음악과 방송 등 여러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