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술랭 편집장’ 박나래가 돌아왔다! 프로 먹잘알 면모 대방출 (줄 서는 식당2)
‘줄술랭 편집장’ 박나래가 돌아왔다! 프로 먹잘알 면모 대방출 (줄 서는 식당2)
  • 승인 2024.02.0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줄 서는 식당2’ 방송 캡처
사진=tvN ‘줄 서는 식당2’ 방송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줄술랭 조사원들과 남다른 티키타카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박나래는 5일(어제)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2’에서 ‘줄술랭 편집장’으로 입짧은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조사원과 함께 완벽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임팩트 있는 맛 평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줄술랭 편집장’ 답게 금빛 의상을 착장하고 나와 첫 번째 과제로 이른바 ‘줄 끝판왕’ 조사원들에게 줄이 긴 맛집을 조사하도록 했다.

먼저 광장시장에서 입짧은햇님이 찾은 꽈배기를 맛본 박나래는 옥수수 맛이 난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이석훈이 꽈배기를 2시간까지 기다려서 먹을 수 있다고 하자 그 말에 격한 동의했고, 무채 떡볶이를 먹은 박나래는 “첫맛은 달큰함, 끝맛은 매콤하며 칼칼하다”는 시식평을 남기는 등 신중한 맛 평가로 ‘줄술랭 편집장’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박나래는 맛있는 음식 앞에서 잠시 편집장 모드를 해제하는 등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정혁이 삼각지 맛집을 소개하자 박나래는 그의 웨이팅 전용 가방을 본 뒤 “커피 타오신 거 아니에요?”라며 재치 있는 입담까지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삼각지 맛집 우대 갈비 유경험자인 박나래는 7시간 웨이팅을 한 정혁을 공감하며 “들어가면 왕 대접을 해주는데, 들어가기 전에는 거지꼴”이라고 유쾌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저격했다.

곧이어 우대 갈비가 등장하자 박나래는 홀린 듯 일어서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이 안에 있는 고기가 너무 부드럽다”고 행복해했다.

우대 갈비에 이어 박나래는 방어 맛집을 찾은 이석훈에게 “그렇지, 겨울 하면 방어지. 방어 안 먹으면 겨울 난 거 아니다”라고 방어에 대한 진심인 모습도 드러냈다. 한편 매운탕에 라면 사리와 수제비를 안 넣은 이석훈에게 실망 가득한 리액션으로 맛잘알 면모를 발산해보였다.

드디어 방어 회를 접한 박나래는 겨드랑이를 오픈하는 등 몸개그로 웃음을 안겼고, “육회 같다”는 시식평으로 군침을 자극시켰다.

박나래의 초특급 먹센스와 다채로운 매력이 선보일 tvN ‘줄 서는 식당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