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햄버거 8개 먹는 히밥에 반했다 "팬클럽 가입 어떻게 하니?"
이대호, 햄버거 8개 먹는 히밥에 반했다 "팬클럽 가입 어떻게 하니?"
  • 승인 2024.02.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토밥즈의 새로운 멤버 이대호가 막내 히밥의 엄청난 먹방에 반한다.

오는 3일(토)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MZ세대가 사랑한 서울 맛집의 성지, 한남동을 방문해 세 가지 맛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번째 식사로 한남동 술꾼들의 NO. 1 맛집 묵은지 감자탕을 맛본 토밥즈는 한식 다음 코너로 양식을 먹기 위해 버거집으로 이동한다. 해당 식당은 미국식 버거의 정석을 보여주는 곳으로 고소한 참깨 번 사이 수제 패티와 특제 소스로 이색적인 맛을 만들어낸다.

삼촌들이 첫 주문으로 버거 2, 3개씩 주문할 때 5개를 주문한 히밥은 토크보다 먹방에 집중하며 차곡차곡 햄버거 주문을 쌓아간다. 히밥은 오픈형 주방을 슬쩍 들여다보며 "혹시 제 것 아직 안 됐나요? 먼저 된 것부터 주시면 안 되나요?"라고 재촉해 주방을 긴장시키는데.

이대호는 "우리 잠시 이야기하는 사이 히밥이는 벌써 5개째 먹고 있다"라며 히밥의 위대한 먹방에 감탄한다. 또 절반 정도 남은 버거를 한입에 다 털어 넣는 히밥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

가만히 히밥의 먹방을 치켜보던 이대호는 "너 팬클럽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돼?"라고 팬심을 고백한다. 자칭 팬클럽 회장 현주엽은 "내가 회장이야. 나한테 이야기하면 돼"라며 못 말리는 막내 사랑을 뽐낸다.

보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삼촌즈 세 명과 작지만, 강한 막내 히밥의 'NEW 토밥'은 오는 2일(토)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