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생일 맞아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에 3천만 원 기부
NCT 도영, 생일 맞아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에 3천만 원 기부
  • 승인 2024.02.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2024년에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도영은 오늘(2월 1일) 생일을 맞아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여성용품 및 학용품, 생필품 지원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부금 3천만 원을 기부 플랫폼 ‘곧장기부’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에 대해 도영은 “시즈니(팬덤 별칭)가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은 항상 큰 기쁨이고, 저를 움직이게 하는 힘이다. 시즈니에게 받은 사랑을 많은 분들과 나누면 행복이 배가 될 것이라 믿기에 작은 마음이지만 청소년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도영은 2023년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동 지원을 위한 5천만 원 후원은 물론, 2023년 2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또, 2022년 3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지의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3천 만원을 기부하는 등 최근 2년간 알려진 누적 기부 금액만 2억 1천 만원을 넘어서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도영은 사랑의열매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꾸준한 선행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도영이 속한 NCT 127은 2월 3~4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UNITY’(네오 시티 – 더 유니티)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