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P들의 미식 여행 ‘전현무계획’, 곽튜브와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극P들의 미식 여행 ‘전현무계획’, 곽튜브와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 승인 2024.02.0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전현무계획’
사진=MBN ‘전현무계획’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이 뭉쳐 화제를 모은 MBN ‘전현무계획’이 계획 따윈 1도 없는 ‘극P’들의 미식 여행을 기대케 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뭉친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특히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기획, 연출, 대본, 출연, 섭외 모두 전현무가 도맡았으며 여기에 프로그램 타이틀과 로고 디자인까지 직접 쓴 붓글씨로 만들었다고 해,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느끼게 한다.

향후 두 사람은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상황 속에서 오로지 동네 주민이 추천한 알려지지 않은 맛집과 동네 찐 핫플을 소개하며 ‘다짜고짜 여행 리스트’를 완성해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전현무의 혼(?)이 진하게 녹아 있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이번 포스터에서 2MC 전현무-곽튜브는 셀프캠을 손에 쥔 채,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는 ‘동네 주민 추천 맛집’ 앞에 앉아 하염없이 가게 문만 바라보고 있다.

포스터 중간에는 곽튜브가 “형.. 오늘 먹을 수 있을까요?”라고 묻자, 전현무가 “너무 계획 없이 왔나?”라고 받아치는 대사가 담겨 있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극P로’ 알려진 두 사람이 과연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지역 주민들이 인정하는 숨은 맛집을 제대로 찾아낼 수 있을지에 기대가 쏠린다.

제작진은 “전현무가 모처럼 스튜디오를 박차고 야외로 나선 예능인 만큼 색다른 재미가 가득할 것”이라며 “‘먹잘알’이지만 ‘극P’인 전현무가 기획, 연출, 대본, 출연, 섭외까지 다 하는 ‘전현무계획’에서 또 다른 ‘극P’ 곽튜브와 어떤 신선한 케미를 발산할지,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그의 ‘MZ 절친’ 곽튜브가 크로스 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은 오는 2월 16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