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명 물총 싸움, 더위 식히는 플래시몹...'MP3 엑스페리먼트' 화제
4천명 물총 싸움, 더위 식히는 플래시몹...'MP3 엑스페리먼트' 화제
  • 승인 2012.08.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천명 물총 싸움 ⓒ '임프루브 에브리웨어(Improve Everywhere)' 홈페이지 영상 캡처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4천 명의 물총 싸움 영상이 화제가 됐다.

플래시몹 단체인 '임프루브 에브리웨어(Improve Everywhere)'는 지난달 미국 뉴욕 거버너스 아일랜드(Governors Island)에 4천 명이 집결해 동시에 하나의 MP3 파일을 받은 후 파일에서 지시하는 대로 실행하는 'MP3 엑스페리먼트(MP3 Experiment) 영상을 공개했다.

연례행사인 이날 MP3 엑스페리먼트에서는 여러 가지 플래시몹 중 마지막으로 갑자기 가방에서 물총을 꺼내 들고 4천 명이 단체 물총 싸움을 준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모인 4천 명의 사람들은 미리 준비한 머리보호 비닐 등을 재빠르게 착용한 뒤 자연스럽게 편을 갈라서 두 그룹으로 나뉘었으며, 신호에 맞춰 일제히 물총 싸움을 벌이는 장관을 연출했다.

임프루브 에브리웨어 측이 공개한 해당 영상은 임프루브 에브리웨어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큰 화제가 됐으며, 4천 명 물총 싸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