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짜릿해!’ 있지(ITZY), ‘쿨’하고 사랑스러운 화보
‘언제나 짜릿해!’ 있지(ITZY), ‘쿨’하고 사랑스러운 화보
  • 승인 2024.01.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코리아
사진=엘르 코리아

걸그룹 ITZY(있지)의 예지, 류진, 채령, 그리고 유나가 패션 매거진 <엘르>의 스페셜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미니 8집 <BORN TO BE>를 통해 폭발적 퍼포먼스와 당찬 에너지로 연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ITZY의 ‘쿨’하고도 사랑스러운 면면을 포착했다.

각자의 매력으로 무장한 멤버들은 현장에서 서로 웃고 장난치다가도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금세 화보에 몰입하며 4인만의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올해 시작과 함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ITZY에게 소박한 새해 소원에 대해 묻자 리더 예지는 “천천히 말하기와 느긋한 태도 가지기”라고 답했고, 류진은 “늘 건강하고 사소한 행복들을 찾아보려 한다”라고 전했다.

채령은 “더욱 과감해지는 스스로를 기대한다”라고, 유나는 “2월 말 시작될 두 번째 월드 투어 ‘BORN TO BE’에서 무사히 공연할 수 있게 해달라고 빌었다”라고 전했다.

음악 방송 1위를 이어가며 사랑받고 있는 신보 <BORN TO BE>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묻자 예지는 “우리 모두 그 자체로 가치 있고 아름다운 존재다. 본연의 모습을 잘 지켜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각자의 솔로곡도 담겨 있어 더욱 의미 깊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지는 처음 작사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Crown On My Head’에 관해서도 “ITZY의 시그너처 포즈인 왕관이 의미하듯 ‘우리 모두 왕관을 쓸 자격이 있다’는 야심 찬 응원을 담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채령은 “솔로곡 ‘Mine’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이 배움이었다. 팀 활동 때와는 다른 부드럽고 서정적인 느낌을 녹였다”라고 전했다.

유나는 솔로곡 ‘Yet, but’에 대해 “나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언젠가 최고의 다이아몬드로 빛나게 될 거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고, 류진은 ‘Run Away’에 관해 “그간 도전해 보고 싶었던 장르를 시도했다. 주로 곡에 내가 바라는 내 모습을 투영하는 편“이라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

1월 8일을 시작으로 미니 8집 <BORN TO BE>의 활동을 가열차게 이어온 ITZY는 입을 모아 “2월 말에 선보일 두 번째 월드 투어 ‘BORN TO BE’에서는 지난 투어보다 훨씬 더 성장한 우리를 기대한다.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무대에 설 것”이라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ITZY가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 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ITZY의 디지털 커버와 무빙 커버, 패션 필름과 영상 인터뷰는 26일 오후 엘르 웹사이트, SNS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화보 전체 풀 스토리와 인터뷰 또한 <엘르> 2월호에 특별히 게재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