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야망 품은 매력캐’ 진구, tvN ‘감사합니다’ 주연 캐스팅!
[공식] ‘야망 품은 매력캐’ 진구, tvN ‘감사합니다’ 주연 캐스팅!
  • 승인 2024.01.2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진구가 tvN '감사합니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신뢰감을 더했다.

tvN 새 드라마 '감사합니다'는 비리가 만연한 JU건설 감사실을 배경으로 냉혈한 감사팀장과 가슴 뜨거운 신입사원의 좌충우돌 콤비 플레이를 담은 오피스 수사활극이다.

'감사팀'을 중심 소재로 진구를 비롯한 신하균, 이정하 등 이름만 들어도 믿음직스러운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진구는 JU건설 부사장 황대웅 역으로 열연한다. JU건설 창업자의 3남 중 막내인 황대웅은 누구든 제 사람으로 만들 줄 아는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형들을 제치고 사장직에 오르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지만 사장 황세웅이 감사팀에 신차일(신하균 분)을 영입하면서 궁지에 몰리게 된다. 악인과 선인을 오가는 인물인 만큼, 입체적인 면모를 그릴 진구의 열연에 더욱 기다려진다.

앞서 진구는 전작 '우월한 하루', '사막의 왕'에서 순간순간 달라지는 인물의 심리를 표정과 눈빛으로 함축시키며 감정을 극대화, 장면 하나하나에 힘을 싣는 설득력 있는 연기를 펼쳤다.

매 작품 깊이감이 남다른 내공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아온 진구이기에 이번 '감사합니다'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횡령범 잡는 레전드 감사팀의 맹활약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진구 주연의 tvN 새 드라마 '감사합니다'는 2024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진구는 예능프로그램 MBN '더 와일드(THE WILD)'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