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아티스트’가 온다! NCT 태용, 2월 솔로 컴백!
‘완성형 아티스트’가 온다! NCT 태용, 2월 솔로 컴백!
  • 승인 2024.01.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2월 솔로 아티스트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태용은 2월 26일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자신의 진솔한 생각과 고민을 담기 위해 앨범 작업 전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더욱 완성도 있고 깊어진 태용의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용은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로 솔로 데뷔에 성공, 대체불가한 퍼포먼스 실력과 매력적인 보컬, 싱어송라이터의 역량까지 모두 인정받으며 ‘완성형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새로운 솔로 활동으로 선보일 음악과 색다른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2월 24~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태용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TAEYONG CONCERT <TY TRACK>’(2024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이 개최되며, 오롯이 태용의 음악과 퍼포먼스, 매력으로 채워지는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태용이 속한 NCT 127은 1월 27~28일 태국 방콕 탐마삿 스타디움(Thammasat Stadium)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UNITY’(네오 시티 – 더 유니티)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