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우식, 스마트한 매력의 '뉴 워크웨어룩'으로 봄 활짝 열었다!
배우 최우식, 스마트한 매력의 '뉴 워크웨어룩'으로 봄 활짝 열었다!
  • 승인 2024.01.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로젝트엠
사진=프로젝트엠

배우 최우식의 스마트한 매력을 담은 캐주얼 봄 화보가 공개됐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은 2024년 봄, 스타일 아이콘 최우식과 함께한 뉴시즌 캠페인 화보를 선 공개했다.

뉴시즌 캠페인은 일상과 오피스의 경계를 허물고 프로젝트엠 만의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살린 ‘뉴 워크웨어’를 제안하며, 여기에 소년미와 남성적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최우식의 폭발적 시너지가 더해져 공개와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블랙 앤 화이트 모노톤의 정제된 캐주얼 룩으로 깔끔하면서도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였는데,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테일의 '디테쳐블 쉘파카'는 세련미와 기능성이 조화된 뉴 워크웨어의 대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최우식은 캐주얼한 데님 자켓에 마일드한 카고 팬츠로 일상의 트렌디함을, 그리고 절개 디테일의 레더 블루종과 데님 셋업을 특유의 패션 감각과 믹스매치로 잘 살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젝트엠은 24SS시즌,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일상과 오피스의 경계를 허문 '뉴 워크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 전했다.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프로젝트엠 24SS 캠페인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몰(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