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별밤지기’로 컴백.. 1년 4개월 만에 스페셜 DJ로 돌아온다
박효신, ‘별밤지기’로 컴백.. 1년 4개월 만에 스페셜 DJ로 돌아온다
  • 승인 2024.01.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허비그하로
사진=허비그하로

가수 박효신이 1년 4개월 만에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박효신은 오는 29일 월요일부터 내달 4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MBC FM4U '별이 빛나는 밤에'의 스페셜 DJ로 나선다.

 

지난 2022년 9월, DJ 김이나가 휴가를 떠난 빈자리를 채우며 2013년 이후 약 10년 만에 라디오 진행을 맡았던 박효신은 일주일간 스페셜 별밤지기로 활약하며 청취자 및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눈 바 있으며, BTS 뷔, 배우 강동원 등 절친들의 출연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도 박효신은 1년여 만에 휴가를 떠나는 김이나를 대신해 바쁜 일정에도 스페셜 DJ 제안을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효신이 함께하는 이번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 주간은 기존 청취자들은 물론, 오랫동안 라디오 복귀를 기대했던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일주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송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노리플라이 권순관 등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게스트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꾸려갈 예정이며, 다양한 청취자 및 팬들과도 따뜻하고 내밀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박효신이 스페셜 DJ를 맡는 '별이 빛나는 밤에'는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늦은 10시부터 자정까지 방송되는 MBC 라디오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로도 함께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