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도둑들' VIP시사회 채시라, '단아한 자태 속 섹시미'
[SS포토] '도둑들' VIP시사회 채시라, '단아한 자태 속 섹시미'
  • 승인 2012.07.1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시라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배우 채시라가 12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도둑들' VIP시사회에는 정우성, 한가인, 박신혜, 유아인, 고수, 홍석천, 마동석, JYJ 김준수, 송지효, SS501 김형준, 박보영, 채시라, 김래원, 최다니엘, 박희순, 조정석, 정보석, 신하균, 바다, 염정아, 아이유, 김옥빈, 송창의, 강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져진 희대의 다이아몬드인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그리는 범죄 액션영화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도둑들'에서 김혜수는 전설의 금고털이 팹시, 전지현은 줄타기 전문 도둑 예니콜 역을 맡아 이전에 없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도둑들을 이끄는 수장인 마카오박 김윤석, 마카오 박의 뒤통수를 노리는 비열한 뽀빠이 이정재, 국민 엄마를 벗어나 연륜있는 도둑 씹던껌으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해숙, 막내 잠파노 역을 맡은 김수현까지 배우들의 변신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오달수 김해숙 임달화 이심결 증국상 등이 출연하는 '도둑들'은 오는 25일 개봉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