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위트 넘치는 화보 공개! “‘끝내주는 해결사’ 첫 ‘남주’로서 책임감 커”
강기영, 위트 넘치는 화보 공개! “‘끝내주는 해결사’ 첫 ‘남주’로서 책임감 커”
  • 승인 2024.01.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사진=엘르

배우 강기영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사무실 공간을 제집처럼 자유롭게 누비는 강기영의 재치 있고 유쾌한 매력을 포착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31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또 한 번 변호사를 연기하게 된 강기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정명석은 법률에 충실하고 ‘의뢰인의 용병’이라는 역할을 기꺼이 따른다면 동기준은 ‘해결사’에 가깝다. 합법과 편법을 오간다. 이혼 과정에서 함정에 빠진 사람들도 많은데, 그들을 위해 정의를 추구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5년간 사람 사는 곳 어디서든 존재할 법한 배우로 자신을 증명해온 그는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었다. 배우로서 들었던 말 중 가장 감사했던 말은 ‘너를 모르는 사람은 있지만, 너를 싫어하는 사람은 못 봤다’는 칭찬이었다. 편하게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그 편안함의 스펙트럼을 넓히려 한다. 이것도 되고, 저것도 되고, 그럼에도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강기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콘텐츠 또한 엘르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