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알투비’ 신세경-이하나, “정석원-유준상, 남성적이고 멋있어”
[SS영상] ‘알투비’ 신세경-이하나, “정석원-유준상, 남성적이고 멋있어”
  • 승인 2012.07.10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 이하나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신세경 이하나가 정석원 유준상을 가장 남성적인 남자로 꼽았다.

신세경과 이하나는 9일 오후 서울 남산 N 시티 앞 야외무대에서 열린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감독 김동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신세경은 “가장 남성적인 캐릭터가 누구냐”란 질문에 “(정)석원 오빠의 역할이 시각적으로 봐도 가장 남성적이고 멋진 캐릭터인 것 같다”고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이에 정석원은 “고마워”라고 하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하나는 “유준상 선배님이 국남(국민 남편)으로 통하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국카(국민 카리스마)로 보답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너무 멋진 모습 인상적이었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서울 상공에서 벌어지는 비공식 작전을 소재로 화려한 고공 액션을 선보이는 올여름 최고의 익사이팅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하늘을 본격적으로 내세웠다는 점에서 새롭게 다가오는 작품. 또 하늘을 배경으로한 스펙터클하고 스피디한 고공액션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날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쇼케이스에는 화려한 비보이 자전거 및 무대 퍼포먼스가 펼쳐졌으며, 주연배우 비(정지훈)는 군복무로 인해 불참했다.

한편 비(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종석 이하나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다음달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