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 후 반응 14가지, 독사형 현실도피형 나무꾼형...'최악은 민폐형?'
차인 후 반응 14가지, 독사형 현실도피형 나무꾼형...'최악은 민폐형?'
  • 승인 2012.07.10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인 후 반응 ⓒ 온라인 커뮤니티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차인 후 반응'을 정리한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차인 후 반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차인 후 반응' 게시물은 이성에게 차인 후 반응을 총 14가지로 정리한 것으로 장마형 민폐형 모험형 독사형 자책형 현실도피형 천사형 고속도로형 지우개형 알코올형 위로형 나무꾼형 딴청형 연기형 등이 있다.

계속 우는 장마형, 주말마다 친구들에게 하소연하는 민폐형, 욕하고 저주하는 독사형, 술로 아픔을 잊으려는 알코올 형, 혼자 우울해하며 자책하는 자책형은 주로 차인 후에도 괴로움을 떨쳐내지 못하는 유형에 속한다.

반면 여행을 떠나는 모험형, 바로 새로운 상대를 물색하는 지우개형, 행복을 빌어주는 천사형, 스스로를 위로하는 위로형, 다른 취미나 일을 찾아 집중하는 딴청형, 사랑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는 현실도피형은 빠른 안정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유형이다.

또한 잊지 못해 계속 좋아하는 고속도로형, 차였어도 계속 시도하는 나무꾼형, 마음을 정리한 듯 연기하며 친구로 지내는 연기형 등 차인 후에도 쉽게 인연을 끊지 못하는 유형도 눈길을 끈다.

'차인 후 반응'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구들 진상 부린 유형 여기 다 있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었을 법한 반응들" "민폐형이 가장 최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