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먹깨비’의 먹방으로 다져진 완벽한 D라인 배 자랑!
‘슈돌’ 은우, ‘먹깨비’의 먹방으로 다져진 완벽한 D라인 배 자랑!
  • 승인 2024.01.2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사진=KBS 2TV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은우-정우 삼부자가 한 겨울 따끈한 온천욕에 푹 빠진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1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편으로 소유진과 '골든걸스' 인순이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김준호-은우-정우 삼부자가 지난 주에 이어 ‘업그레이드 속초 여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한 겨울 온천의 맛에 푹 빠져 물 만난 물고기처럼 물 속에서 특급 활약을 펼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와 야외 온천장으로 향하며 모든 아빠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아들과 온천 가기’의 꿈을 실현해 부푼 기대감을 드러낸다. 은우는 인생 첫 온천탕에 입수하자 “이거 최고”라며 따뜻한 온천의 물에 경계심을 사르르 녹인다.

또한 은우는 업그레이드된 말솜씨로 “아으 조타”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물장구를 치며 물과 하나가 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이 은우는 아빠 김준호가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는 "시원~하다"라며 한국인 특유의 목욕탕 리액션을 터뜨리자, 돌연 아빠의 말과 행동을 따라하던 것을 멈추고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온천물은) 따뜻해"라고 정정하며 똑쟁이 면모를 뽐낸다고.

김준호와 은우는 실내 온천으로 향해 8개월 정우와 삼부자의 물놀이를 즐기기도 한다. 이 과정에서 김준호는 “은우야 너 배 라인이 기가 막혀”라며 ‘먹깨비’의 먹방으로 다져진 은우의 완벽한 D라인의 배를 저격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아들 놀리기에 진심이 된 김준호는 물총으로 정확하게 은우의 배를 정조준하며 장난기를 폭발시킨다는 후문. 이에 어딘가 모르게 역할이 바뀐 것 같은 아빠 김준호와 아들 은우의 환상의 콤비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우는 아빠 김준호의 운동 DNA를 똑 닮은 남다른 하체 힘을 자랑한다. 아기용 목튜브를 착용한 채 얼굴만 빼꼼 내놓으며 물에 동동 떠다니던 정우가 쉴 틈 없는 발 구르기를 펼치는 것.

정우는 자유자재로 물을 누비며 ‘뉴 마린보이’의 놀라운 수영 솜씨를 뽐낸다는 전언이다. 이에 더해 은우가 정우의 종아리를 주물러주면서 “재밌어? 옳지”라고 칭찬하며 특급 동생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고 해, 사랑이 가득한 형제의 모습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시간대가 변경되어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며, 511회는 오는 23일(화)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