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인천 가구박람회'...25일부터 4일간 송도서 개최
'2024 인천 가구박람회'...25일부터 4일간 송도서 개최
  • 승인 2024.01.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다양한 가구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 축제인 ‘2024 인천 가구박람회가 25~2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인천광역시는 21일, 사단법인 인천가구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2024 인천가구박람회가 오는 2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 가구박람회는 디자인과 제조·유통·판매 등 대한민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온 인천지역의 우수한 전문기업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소재의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가구 소비 경향과 산업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가구시장과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올해부터 연 2회로 확대해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확장된 규모와 다양해진 품목으로 소비자를 맞이한다.

침대, 소파, 테이블, 의자, 옷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가구 품목들부터 커튼, 침구류, 매트리스, 주방가전 등 여러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과 테이블웨어, 테이블데코, 그릇·도자기, 액자, 매트,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홈리빙 생활용품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포스터.[사진=인천시]
박람회 포스터.[사진=인천시]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입장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시 기간 제품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 행사를 통해 에어드레서·TV모니터·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고,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