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못 푸는 문제 ‘여자친구 왜 화났을까?’...여자도 풀기 어려운 문제?
남자는 못 푸는 문제 ‘여자친구 왜 화났을까?’...여자도 풀기 어려운 문제?
  • 승인 2012.07.02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는 못푸는 문제 ⓒ 온라인 커뮤니티

[SSTV l박수지 인턴기자] 남자는 풀기 어려운, 못 푸는 문제가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남자는 못 푸는 문제’라는 제목으로 남자들이 풀기 어려운 문제가 게재돼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해당 글 속에는 한 남성이 등장하는데 그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토요일 짧은 데이트를 했다. 그러나 남자가 갑자기 일요일 저녁 친척이 아파 “일요일에는 집에 6시까지 들어가야겠다”고 여자친구에게 전했다. 이에 여자는 “난 내일 늦게까지 푹 자야겠다”고 대답했다.

이후 일요일, 남자 역시 푹잔 후 12시가 다 되어 일어나 자신의 휴대전화를 확인했고 여자친구에게 “아직 자?”라는 문자를 받았다. 남자는 사실대로 “아니 방금 일어났어”라고 답장했는데 이에 여자친구는 화가 났다. 남자의 행동으로 인해 여자친구는 화가 났지만 남자는 여자친구가 왜 기분이 나쁜지 이유를 알 수 없어 이에 남자는 풀기 어려운 ‘남자는 못푸는 문제’라는 제목이 붙은 것.

해당 문제의 정답은 이렇다. 여자친구는 “나도 푹 자야겠다”라고 한 자신의 말과 달리 일찍 일어나 남자친구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눈치없이 늦잠을 자고 일어난 남자는 여자친구의 문자에 “지금 일어났어”라고 대답했고 이에 여자친구는 화가난 것.

게다가 전날 짧은 데이트 밖에 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여자친구는 더 기분이 상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이를 눈치채지 못해 이런 상황에 대해 ‘남자는 못푸는 문제’라는 게시물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자는 못푸는 문제, 여자들은 다 알지” “여자의 마음은 헤아리기 어려워” “남자는 풀기 어려운 문제 맞네, 여자인 나도 좀 생각했어” “남자는 참 둔해요 눈치없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