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뉴스인사이드 '뉴스 톡톡']
  • 승인 2024.01.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의 뉴스를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인천시, APEC 정상회의 유치에 총력

인천시가 최근 시의회와 유관기관 홍보 및 단체 부서장 등이 모여 ‘TF 실무 회의’를 개최하는 등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해 적극 나섰습니다.

인천시는 올해 상반기로 예상되는 개최도시 결정을 앞두고 민‧관 유치 역량을 총동원해 외교부의 개최도시 선정심사에 완벽 대응한다는 방침입니다.

IBK기업은행, 탄소중립 목표 국제인증 획득

IBK기업은행은 19일, 글로벌 이니셔티브 ‘SBTi’로부터 탄소배출 감축목표를 인증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정책금융기관 최초로 이룬 성과로, 기업은행은 탄소중립 목표에 공신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KT&G, 에너지 취약계층에  난방비 8억 5천만원 지원

지난해 연말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 3,400여 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해 오고 있는  KT&G복지재단은 오는 3월까지 세대 당 25만원, 총 8억 5천만원 규모의 난방비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정관장, 설 프로모션 '힘 내라는 말대신 정관장' 진행

KGC인삼공사가 19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힘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정관장은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황진단, 화애락, 활기력 등 인기제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우건설, ‘TKG휴켐스’ 질산6공장 상업생산 개시

대우건설의 ‘TKG휴켐스’ 여수공장이 질산 6공장 Start-up 및 상업생산을 시작했습니다. TKG휴켐스는 질산 등 제품 생산량이 연간 270만톤 이상으로 늘어나게 된다며, 아시아 질산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